공지사항
2013학년도 후기 심사용 학위청구논문/작품발표 계획서 제출 안내
* 개인정보 변경시 반드시 학사정보시스템에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 5학기 및 수료자 작품발표 >
- 제출 서류(총 4장)
1. 지도교수 추천서 (첨부파일)
2. 실기/작품계획서 (첨부파일)
3. 실기/작품발표 심사위원 제청서 (첨부파일)
4. 성적표(집현관 1층 자동발급기에서 출력 가능)
* 학사정보에서 실기/작품발표 신청을 작성하기 전에 각 학과 조교에게 지도교수 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. 지도 교수란에 교수님 성함을 확인하신 후 작성바랍니다.
< 5학기 및 수료자 논문신청 >
- 제출 서류(총 5장)
1. 지도교수 추천서(첨부파일)
2. 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서(첨부파일)
3. 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서(학사정보에서 신청한 출력물) [자격시험관리-학위청구논문신청]
4. 심사위원 추천서(첨부파일)
5. 성적표(집현관 1층 자동발급기에서 출력 가능)
[학위청구논문신청]을 작성하신 후 [고지서출력] 버튼을 눌러 고지서를 출력한 후
교내 군자관 1층 우리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(타 은행 및 인터넷 뱅킹 불가!)
* 심사비: 15만원
* 신청 및 납부 기간: 2014년 04월 28일(월) ~ 5월 1일(목) 16시까지
* 심사비 환불 기간: 2014년 04월 28일(월) ~ 5월 1일(목) 16시까지
기간 외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 심사용 논문 제출에 관한 안내 >
04월 28일(월) ~ 05월 01일(목)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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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용논문제출은 실제 논문심사에 들어가기 위해 심사위원회에 전달되는 초고입니다.
- 이 원고에 대하여 교학과에서 안내드리는 규격된 양식이나 제본 방식은 지정되어 있지
않습니다.
- 진행율이나 혹은 형식, 제본등에 대하여 지도교수님 혹은
해당학과 사무실과 조정바랍니다.
- 마찬가지로 심사용원고제출은
지도교수님 혹은 해당학과로부터 일정을 공지 받으시고
이에 따라 지도교수님
혹은 해당학과에 제출하시면 되며, 부득이한 경우 광개토관 914호에
공연예술대학원 교학과에서 이를 대리로 접수하여 학과로
전달해드리겠습니다.
※ 심사용 원고제출부터 논문심사
마감까지의 일정은 해당학과의 지도교수님과 논문심사위원회에서
주관하는
것이므로 상세한 일정이나 진행안내를 교학과에서 드리기 어려우므로 청구논문 신청절차 전반
에 대한 행정적인 문의 외에는 해당학과에 문의하시는 편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
있습니다.